잡담 + 보컬로이드 풀믹스플레이어 업데이트 4

[잡담]
0. 모 pv에 영향을 받아 모처에서 그린(...설명이 왜 이래) 제물앨리스 패러디. 그리던 도중 갑자기 필압이 안먹어서 선 굵기가 장난없네요. 방심하면 렌의 체격을 더 크게 그려버려서 항상 조심하고있지만...네 조심안해도 될것같아요. 린이 해달라는걸 다 해주는 팔불출 렌을 좋아합니다. 그게 좋은일이든 나쁜일이든.

1. 8월 코믹 보컬로이드 신간은 모두 펑크났습니다.
일러스트책은 같이 작업하는 분의 사정으로, 원고쪽은 제 사정으로...원고를 두번이나 미뤘더니 점점 답이 없어져서 미치겠네요. 유키넬님께서 표지를 다 그려두셨기때문에 표지때문에라도 책은 꼭 냅니다...T_T 카피책을 내려했는데 마땅히 생각나는것도 없고해서 이번 코믹때 저는 그냥 타장르온리.
팬시라도 해볼까했는데 또 마땅히 생각나는게 없네요(...) 되도록 다섯명 다 그릴 수 있는 걸로 하고싶습니다. 일러스트가 제일 편하긴한데 음..

2. 풀믹스플레이어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카이토곡이 대거 추가되었고, 가쿠포가 재빠르게 투입!
소식을 듣고 바로 달려들어가 댄싱☆사무라이를 집어넣었습니다. 푸하하하. 현재 제 플레이어 목록 순서가 '댄싱사무라이->오빠는 걱정입니다'로 되어있어서 이건 뭐 바보 메들리...뒤에 노보리봉을 넣을까 좀 고민했는데 정신붕괴가 올것같아서 그냥 놔두었어요-_ -;; 생각해보면 50곡을 넘기지 않는게 목표였는데 지금은 60곡도 우습게 넘기네요.
개인적으로 KAITO de NIGHT는 앞쪽의 코멘트가 없는 mp3 버젼을 더 좋아해서 그게 좀 아쉽습니다.

3. 진짜 잡담
월드이즈마인이 노래방에 들어왔으면 좋겠어요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