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혀지지 않는 눈동자

[보컬로이드/오리지널]
원제: 鏡音リン・レン・ミクでオリジナル「きえないひとみ。」PV付き
업로더: 푸틴P

...의 소개를 빙자한 푸틴P 소개. 리퀘스트 주신분 감사합니다.
푸틴월드 2부 종결곡입니다. 섬네일과 동화 탓인지 다른때보다도 조회수가 팍팍 올라가고 있어서 기쁩니다. 이 기세로 다음 보카랑 30위권 어떨까요.

  **푸틴P의 마이리스트 : http://www.nicovideo.jp/mylist/4853617 (투고일 순서로 순회를 추천)

 맨 처음 푸틴P를 접했을때는 난감함 그 자체였습니다. 도대체 의미를 알 수 없는 네타계 가사, 갑작스레 튀어나오는 도널드의 목소리...그야말로 '재능의 낭비'라는 느낌이었습니다. 들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음도 좋고 조교까지 괜찮거든요OTL 더욱이 처음 푸틴P를 접했을 당시에는 일러스트를 그려주시는 시우카씨가 없어 섬네일은 그냥 린의 공식 일러스트 일색.
 
 1부는 '혼자두지마ひとりにしないで'를 시작으로 '시작인거네!はじまりだね!'로 끝을 맺고, 2부는 시우카씨가 참가하기 시작한 '마법은 사도(邪道)まほうはじゃどう'에서 이번 곡인 '잊혀지지 않는 눈동자きえないひとみ'로 끝을 맺게 됩니다.
 마이리스트가 통채로 하나의 이야기(2부 초반에 끼어있는 三界流轉 제외)이기 때문에 마음에 드신다면 시간을 내어 전체 순회를 추천, 이야기는 알고싶으나 바쁘신 경우에는 '꿈을 꾸자ゆめをみようよ' , '벚나무아래서☆さくらのしたで☆'만 보아도 대충의 이야기는 파악이 됩니다.

 특히 2부의 마지막 곡인 '잊혀지지 않는 눈동자'는 1부의 리듬을 굉장히 많이 채용하고 있으니 특별히 가사를 신경쓰지 않고 음악만 듣고 들어보셔도 재미있을거예요~

지금와서야 생각하는거지만 처음부터 이야기를 여기까지 끌어오려고 했었던거라면 푸틴P는 정말 천재라고밖에...아니라고해도 기존에 가지고 있는 소재를 이용해 복선으로 사용하고, 이야기를 만드는 능력이 좋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스토리 자체도 굉장히 흥미로운데 네타거리가 너무 많아서 쓰인 소재를 하나하나 열거하자면 끝이 없을것 같습니다^-^; 덕분에 전파가 어려운 P중 한명이기도 하고요.

신나서 멋대로 폭주해버렸는데;; 후일담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니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려봅니다: )

짤방은 제 나름대로의 감상. 섬네일을 떠올리며 그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