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미쿠 동맹개설

[그림/카이미쿠]


  네, 욕망하나로 동맹 만들었습니다. 모처의 모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전 평생 저 혼자서 놀줄 알았는데 동맹도 만들고 기분 좋네요. 참여하시는 분도 많았음 좋겠어요. 포워딩도 완전 사심 폭발^0^
도트가 너무 작살이라 간간히 수정할것 같으니 직링크를 추천합니다. 여러분제발직링크로가져가주세요제발 으악. 미쿠카이 하시는 분들도 데려가시라고 미쿠를 왼쪽에 놔뒀습니다. 편하게 데려가세요. 미쿠가 리드하는것도 좋아합니다. 다만 성적인 부분에서까지 카이토를 아래에 두는게 싫을뿐orz
 
  개인적으로는 로이아이 이후 인생을 말아먹어줄 커플을 찾은것같네요.

  -
  동맹 이야기만 있음 심심하니까 그림 한장 더

부끄러운흔적
  카이미쿠 막 좋아하게 될 즈음에 그린것. 국내에는 당연히 동지가 없을거라고 생각하고 일어 홈페이지를 열고자 했던 시기에 그린것이라 대사가 전부 일본어...길래 민망해서 가렸습니다. 엉터리 일본어로 국제망신 안당하게된게 제일 기쁘네요^-^;; 일본어도 짧은 제가 일본어 홈페이지를 만들려고 했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여러사람들과 카이미쿠 이야기를 하고 밤을 새기도 했고, 동맹도 만들었습니다. 아무도 안들어올거라 생각했던 홈도 벌써 2000힛이네요.

 전 정말 복받은 사람이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