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보컬로이드랭킹 #245

[보컬로이드/랭킹]

간만에 주간 보컬로이드랭킹 포스팅: )



28위

CD 발매로 인해 지난주에 이어 주간 자연의적P 랭킹
CD는 순전히 설정집때문에 사고싶은데 그 가격을 견디기가....OTL
요네즈씨의 CD는 지금도 미칠것같이 고민하고있는데 이쪽은 누가 설정집만 팔아주지 않을까 끙끙대고있습니다 

공개곡중에선 <인조에너미>를 제일 좋아하는데 역시 캐릭터가 없어서 그런지 
+시리즈에서  약간 엇나간 느낌이라그런지 영 재생수가 늘질 않나네요

27위

mypenisbig
여전히 데P의 음을 좋아하긴 하는데 가사가 왜 이렇게 점점 얊팍해지는지 모르겠네요
지난번 유카리 신곡 이후에는 딱히 이거다하고 오는 곡이 없어서 으음...

26위


밀리언은 축하할일이지만...
(안좋은 소리라 블라인드) 도대체 kemu는 왜 이렇게까지 인기가 많은건지 진짜 모르겠네요; 보컬로이드쪽에서 인기가 있을만한 어떤 넘버를 만든다는건 알겠는데 조교도 너무 별로고 제가 일러스트 담당한 하츠코님을 별로 안좋아해서 동화도 별로고OTL 사람이 부르기에 좋은것도 아니고, 보카로버젼이 매력있는것도 아니고...한때는 유차가 작곡->어레인지는 다른사람에게 맡긴거 아닌가 하고  고민하던 시절도 있었는데 나중에 포와포와P도 완전히 똑같은 트윗을해서 뿜


22위


21위

탓탓탓탓탓탓ㅡ
최근 푹 빠져 사는 곡

18위

민나노우타인것 잘 알고있는데도 이런 가사가 와서 꽂힐때가 있죠...
마츠토리씨가 워낙 강해서 그런가 평범하게 좋은+취향인 PV인데도 뭔가 부족하게 느껴지는 이런 현상 

16위
 

9위

미에노히토는 절대 아저씨일거라고 확신하게된 PV(...)
쿠로우사는 음악이 매번 참 제취향이라서 절 힘들게 하네요
제목을 말할 수 없는 그 곡만 아니었어도 꾸준히 더 좋아했을텐데...묘하게 야한 가사가 포인트

6위


3위


reia의 속편
...인데 제가 reia를 넘 좋아해서 그랬나 약간 억지로 짜냈다는 느낌도 들지만
생각해보면 오히려 이쪽이 평범하게 윳페 스타일인것같기도 하네요


2위

초반 미쿠 : ㅇㅅㅇ...
       루카: ㅇㅁㅇ!!!


1위


Nem의 곡은 이제 아무래도 좋고 타마님의 일러스트와 동화가 소중하단건 알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