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보컬로이드랭킹 #214

[보컬로이드/랭킹]


메이코 생일이라 대문이 간만에 메이코~ 하지만 랭킹자체에선...OTL
작년 1위곡 걸어놓고 시작합니다. 메이코 솔로곡중에서 손에 꼽을 정도로 좋아하는 곡.



금주의 픽업. 믿을수 없을만큼 잘 움직여서 깜짝놀랐습니다OTL 그리고 간만에 마음에 드는 엔딩곡이 나왔네요.


여기서 이미 18위라 뭐하러 포스팅하나 싶기도한데(...) 저번주에 신곡이 워낙 많이 터져서 이번주엔 이렇다할만한 신곡이 없기도하네요. 오테츠는 이미 원패턴이라 욕하면서 챙겨듣는 P. 그보다도 작업속도 하나는 인정해줘야한다 생각합니다OTL


정확한 순서까진 예측 못했지만 어차피 이 상위 세곡이 1~3위 할거라 생각했어요.
KEI씨 노래는 싫어하는것까진 아니지만 이렇게 매번 포지티브 터지는 가사가 저랑 좀 안맞는듯(...) 쿠와가타P 신곡 정말 오래간만인것 같아요. 악풍도 많이 변해서 앞으로도 지켜봐야할듯~ PV 루카 ㅎㅇㅎㅇ


이번주 1위곡+앨범 타이틀(?)
사실 이번 랭킹을 포스팅하게된건 호에호에P의 이 곡때문인데요(....) 저 진짜 이거 처음 듣고 음(....) 어느쪽이냐면 Waltz Of Anomalies쪽이 더 취향이라 재생수가 이거밖에 안나온게 참 서먹하기도 하지만 문제는 이게 아니라 Waltz Of Anomalies를 맨 처음 들었을땐, 제목부터 장난 아니다ㅋㅋ 가사보고도 놀라서 으악ㅋ 했었거든요. 헌데 3331 들으니까 도대체 앨범곡은 가사를 어디까지 해금한것인가에 대한 의문이(...)

평소 니코동에 공개하던 곡의 가사도 여러가지 의미로 '장난아니네'라고 생각해왔던 P라 3331 가사를 보았을때의 당혹감이란 뭐라고 설명해야할지. 이쪽이 더 잘나가는건 PV 탓인가 싶기도하네요. 엄청 알기쉬운 영상이라'~'
개인적으로 호에호에P에겐 요시다 돈도리안씨나 나츠씨같은 작풍이 어울린다 생각해서 좀...석연찮은 PV긴합니다.

동인앨범에 들어갔던 insomniac(이것도 마찬가지로 가사가 장난 아니라 좋아했던 곡(...))의 인간버젼이 들어갔다는 이유로 안사겠다고 찡얼거렸는데 여기까지오면 다른 신곡 가사가 궁금해서 사고싶어지는 레벨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