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린렌 ACT.2(발음패치) 발매가 결정되었죠. 일부는 새로 녹음하여 발음을 고쳤다고 하네요. 공개된 린의 음성이 대단했다고하는데 영상이 올라온건 렌밖에 없어서 애가 타고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쪽(니코동)으로...렌도 발음이 좋아지니까 린처럼 콧소리가 튀기 시작하네요. 귀여운것 같으니라고. 여튼 마이리스트가 미어터져서 하는 포스팅. 파생pv가 많은 곡들은 제외하고 미쿠 중심으로 정리해봅니다.
1일 1회 시청중인 '이상한 행복' PV. 아메p의 화면구성 센스가 너무 좋습니다. 노파심에 말해두는데 미쿠카이(오타아님)이라서 좋아하는게 절대 아니고요OTL 물론 플러스 요소는 되지만서도... 번복. 넵, 미쿠카이 노래 맞고요 미쿠카이 PV 맞아요. 전 패배견. 깨갱. 노래도 정말 좋아합니다. 얀데레라는 말로는 모자라요. 아메p의 클로버♣클럽 pv도 추천.
이 pv가 없었더라면 지금 이 홈페이지도 없었을지 몰라요. 멜트를 듣고 미쿠 목소리에 대해 공포심(나쁜의미로)을 가지고 있었던차였는데 곡도 pv도 우와우와. PV에 가사를 집어넣은 가라오케버젼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사람이 부르는걸 애초부터 포기한 곡이라고 생각했는데 말이죠.
제 마음을 작살낸 동화 두편. 건너지 말아야할 강을 건너게 해줬습니다.
wwwwwwwwwww 그런데 로미오는 진짜로 카이토 닮았어요.
이전작인 전뇌스킬이나 우타바코 pv를 보고있으면 어딘가의 프로가 아닐까 싶을정도로 센스가 대단한 업로더. 하즈님께서 카이미쿠 요소가 있어서 좋아하는거 아니냐고 하셨는데 커플링 사심 1g도 없이 좋아하는 동화예요. 참고로 섬네일은 단지 섬네일 용일뿐...
피아프로에서 가사를 가져다 만든 곡이라 렌에게도 똑같은 제목의 비슷한 가사(초반부가 약간씩 다릅니다)의 곡이 있지요. 개인적으로는 치에p 버젼을 더 좋아하고, 이 pv는 더더더 좋아합니다. 정말 멋진 동화인데 쇼트버젼은 트라우마 메이커...여튼 가구야히메 미쿠 하악하악.